시대착오적 사고방식으로 비전문가들에 의한 거짓 역사 교과서를 만든 교육부가 태극기까지 엉터리로 그려 놓았습니다. 헐.
한 두번의 실수라고 하기엔 틀린 방식과 횟수가 너무 다양한데요, 잘 만든 역사교과서 이야기라는 웹툰에서 저따위로 태극기를 그려놓았습니다.어찌 이리 하는짓마다 기가찰 노릇인지.
이 기막힌 사건의 발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교육부가 공식 sns인 페이스북에 국정교과서 홍보물을 올리면서 가로형 태극기의 4괘를 바꿔 그렸습니다 ㅅㅂ. 초딩도 눈감고 그리는 태극기를 대한민국 성인이 제대로 못 그리는게 도대체 말이 되는 소리인지.
오늘 오전에 국민의 당 의원에게 걸려서 사과문을 게시했는데, 교육부는 사과문에서 "앞으로 (태극기 오류가) 재발되지 않도록 유의하겠다. 완성도 높은 교과서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며 해당 웹툰을 지웠다 합니다.
그러나 또 다른 웹툰에 세로형 태극기를 위와 같이 그려서 개망신을 당하네요. 무식하면서 부지런한게 얼마나 위험한지를 여실히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기본적인 소양도 갖춰지지않은 사람들이 무슨 나라의 교육을 책임지겠으며, 저런 작자들이 만든 역사 교과서가 정상적일 리가 있겠습니까?
이 사건을 통해 우리가 확실히 알 수 있는 한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교육부는 교과서 만들 자격이 없는것 같다!
뭐 외부업체에 맡겨서 감수를 제대로 안한것 같다고 해명했다 하는데, 그럼 일을 제대로 안한 것이니 월급받고 다닐 생각을 말아야지. 일반 회사같으면 난리난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