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에 개봉한 라이온 킹. 아들냄 방학이라 오늘 같이 관람을 했습니다.
영화를 보기 전에는 기존 애니메이션과 내용이 다를 것이라 생각했는데, 막상 보니 달라진게 하나도 없더군요 ㅋ.
그냥 2019년 실사판으로 되살아난 리메이크 작품이었습니다.
마침 TV에서 예전 애니를 다시 보여줘서 전체 스토리 흐름을 한번 더 확인할 수 있었는데, 2019년 작품의 배경, 상황 등이 애니메이션과 너무나 일치해서 깜짝 놀랐네요.
아, 몰랐는데 심바 여친 날라역을 비욘세가 연기했네요~
사자와 동물들이 평화롭게 살아가는 프라이드 랜드.
프라이드 랜드의 왕인 아빠 사자 무파사. 그리고 주인공인 아기사자 심바.
빛이 닿는 모든 곳을 지배할 미래의 왕인 호기심 많은 아기사자 심바.
프라이드 랜드를 차지하기 위해 하이에나 무리와 공조하는 내부 반발세력인 스카.
무파사는 심바에게 절대 가서는 안 될 곳이라고 알려준 어둠의 장소이지만, 삼촌인 스카의 함정에 빠져 방문.
그러나 그곳은 하이에나 무리가 살고 있는 죽음의 땅.
아무생각 없이 관람을 시작했다가 영화 내용이 현재의 대한민국 상황과 매우 비슷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프라이드 랜드 - 대한민국
죽음의 땅 - 방사능으로 오염된 척박한 땅, 그러나 대한민국에 인접한 일본
하이에나 무리 - 아베당인 자민당 및 일본 극우 세력
스카 - 대한민국에 살지만 자민당 노선과 일치하는 자한당. 스스로는 부인하지만.
자신을 잊고 현실에 안주하던 심바를 각성시킨 주술사 원숭이와 날라, 품바, 티몬 등.
끝내는 하이에나 무리를 프라이드 랜드에서 쫓아내는데 성공하게 되는데...
현재 대한민국에는 심바의 친구들이 절실하게 필요하다...
추신.
일본의 오판, 경제보복. 장기전은 무조건 대한민국 승리입니다.
그러나 주의해야 할것은 무분별한 일본 식품 수입으로 위협받고 있는 우리들의 먹거리입니다.
일본 식품류를 수입해서 가공 판매하는 업체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행동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일본 수출 규제에 대한 단상... 일본제품 불매, 일본여행 자제^^
그리고 일본과의 무역전쟁에서,
자한당을 비롯한 소위 우파들은 더이상 국익에 반하는 짓을 하지말기를!
국익에 반하는 짓을 하는 집단은 매국노들이 아닌가!
일본은 이미 기울어가는 나라임이 데이터로도 증명되고 있는데, 아직도 어느 편에 서야할지 판단이 안된단 말인가.
머리가 나쁘면 감이라도 좋아야지...
http://www.weekly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96376
이런 모지리들은 옛날 같았으면 바로 삼청교육대행인데...
세월 좋아진 덕에 대놓고 매국행위를 하는구나.